원하는 디자인 방향을 잘 반영해 주셨고, 전반적으로 정성 들여 시술해 주신 점은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응대도 친절했고, 시술받는 동안 분위기도 편안했습니다. 다만, 결제 방식에 따라 현금과 카드 가격이 다르게 책정된 점은 소비자 입장에서 쉽게 납득하기 어려웠습니다. 네일 업계의 관행이라고는 하나, 카드 결제를 사실상 유도하지 않거나 가격 차이를 두는 방식은 탈세로 이어질 수 있는 소지가 있는 민감한 사안입니다. 정식 사업장에서 이런 형태의 결제가 이뤄지는 것은 아쉬운 부분이며, 투명한 가격 운영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결제 방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