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방문했고, 영수증 인증됩니다 3시 30분 예약해서 45분쯤 상담 하는 직원이랑 상담 시작 -> 다끝나고 건물 나온시각이 4시 50분 ✅️ 즉 3시 45분~ 4시 50분, 1시간 5분 동안 상담 + 각종 대기(누워서 기다리는시간, 리뷰 관련 딴직원한테 알아본다며 잠시 대기, 리뷰 작성 하며 시간소요) + 시술 까지 다했단거.. 실제 시술시간은 40분 채 안됩니다 정말 길~~게 잡으면 40분이겠네요(40분에 16만5천원 결제) 1. 네이버로 예약했고 앞타임 손님으로 대기있을 수 있대서 실제 대기한것까지는 이해합니다. 2. 상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