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소개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입소문대로 디자이너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정확하게 파악하시고는 꼼꼼하게 상담해주시는데 전문성이 느껴지더라구요. 섬세하게 시술도 잘 해주시고 원하는 스타일로 시술이 잘되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이제 에이센스로만 다닐 것 같아요. 매장도 깨끗해서 시술하는 동안 편안하게 힐링 시간을 보내게 되었어요~! 대만족
하이레이어드 c컬 했는데 완전 맘에 들어요!! 층이랑 질감처리 진짜 잘해주셨고, c컬펌도 이쁘게 나왔어요👍🏻👍🏻
상담도 꼼꼼하게 진행해주시고 무엇보다 원하는 스타일로 잘 해주셔서 넘 만족해요 ㅎㅎ 분위기도 좋고 매장 자체도 깔끔하더라구요 실력도 넘 좋으셔서 또 갈게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