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너무 친절하십니다ㅎㅎ 머리 자르실 때도 계속 기장감 같은거 괜찮은지 소통해주셔서 불안하지가 않았네요! 분위기, 가격 다 좋아서 자주 올 것 같습니다.
손님이 왔으면 한 손님한테 집중해서 커트를 하셔야지 다른 손님왔다고 두번이나 앉혀두고 두번이나 다른 손님 응대하러 나가시는건 무슨경우죠? 다른 일하시는 분들은 인사도 안하시던데 원장님만 일하시나보네요 예약 안한 손님이 와서 급해진건지 급하게 머리 자르시고 드라이도 대충 처음에 괜찮게 자르시는 거 같아서 두번 방문했는데 그동안 가봤던 미용실중에 최악이네요 아무래 커트만 한다고 해도 제대로된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언제나 갈때마다 최상의 만족 빠르고 또 항상 맘에드는 머리를 만드어주십니다 윈장님 최고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