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하고나서 미용실 여러군데 찾다가 집근처에 예약하고 오게되었는데 볼륨매직이 하고싶어서 말씀드렸더니 제 모질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해주시고 두상파악도 너무 잘해주시면서 이때까지 다녔던 미용실보다 너무 잘해주십니다!! 커트도 엄청 잘해주시고 불필요한 시술 권유도 없고 딱 필요한것만 얘기 해주시고 손도 엄청 빠르고 마무리하고나서 손질하는 방법도 엄청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 했습니다 :) 앞으로 이미용실만 다닐거에요!!! 커트 맛집 볼매 맛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