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소개로와서 속눈썹펌 하고 너무 마음 들고 잘해주셔서 눈썹교정까지 예약하고 받았는데, 짱구될줄 알았던 제 눈썹이 당일에도 진짜 자연스럽게 잘됐어요🩷🩷🩷 상담도 꼼꼼하게 시술도 꼼꼼히 해주시는 원장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여자친구 소개로 남자눈썹하러 왔습니다 얼굴형에 맞게 눈썹라인도 잡아주시고 기존 잔흔까지 생각해주셔서 저에게 가장 어울리는 디자인 추천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자연스럽게 제머리색에 맞춰주셔서 마음에 듭니다! 다음에도 블리로움 재방문 할것같습니다
속눈썹펌 정말 맘에 들어서 남양주에서도 가고 있는 찐단골이에요! 이전하고도 찾아가는 중! 블랙틴팅도 꼭 하세요 다들! 눈매가 또렷해져서 더 좋아요!👀 전 속눈썹펌 잘 올라가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어떻게 풀리는지 (꼬불거려지거나 이 방향 저 방향으로 뻗치면서 풀리는지..)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풀리는 것도 자연스럽고 예쁘게 풀려요 그리구 유지력두 짱짱합니당❣️ 45일 정도 뒤에 가도 충분한 유지력이지만 전 쫌 까다로운 성격이라 한 개라도 새로 자란 속눈썹이 있으면 스트레스 받아서 거의 30일 주기로 갑니닼ㅋㅋㅋㅋ 근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