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멀지만 무저건 명동으로 네일은 항상 프로뷰티로 와요 💅 올 때마다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디자인도 너무 예쁘게 해주셔서 믿고 맡깁니다. 쉐입도 정말 깔끔하고 유지력도 좋아서 단골이 될 수밖에 없는 곳이에요. 명동에서 네일 고민하시면 프로뷰티 추천해요!
2
이거 10만원이요. 후기가 좋고 예약이 쉬워서 갔어요. 색추천은 잘 해주십니다. 다만 저거 10만원이에요. 핸드크림 짜주고 끝 (손 맛사지도 없음) 젤 제거도 없이 젤네일 가격만임. 아래 낀 젤 너무 많아서 뺄 때 손톱들리는 줄 알았는데도 ..남아서 ..나와서 제가 뺌.. 마무리 젤 다 떠서 오래 안가겠네.. 후...ㅎㅎ 너무너무 급하면 가세요. 외국인들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