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 들어 갔는데 인사도 없이 직원 2명다 자기 알만 하고 있더라구요 그냥 의자에 앉아 기다리는데 한참후에 남자분이 다가와서 예약하셨어요?하더라구요 매장에 손님이 많은 것도 아니고 딸랑 두명있어서 그렇게 바빠보이지 않았는데 자기 일만 하고 있더라구요 4시 예약이었는데 20분 기다렸습니다. 5시 약속인데 허겁지겁하느라 대충 하더라구요. 아이롱 드라이 했는데 머리를 뭉탱이를 잡아서 대충 슥슥하고 꼼꼼하게 하지 않아 드라이가 안됀 머릿 카락이 많았습니다.약속에 늦을 뻔 했습니다. 머리 해주신 헤어디자이너분이 머리를 산발해서 빗질도 안돼
미용실 유목민이였는데 펌이랑 염색 여기보다 잘하는곳을 못봄!! 바로 단골됐어여 진짜 아침마다 머리세팅 못해서 그지같이 다니다가 여기가고 머리 예쁘다는 칭찬 엄청받음 ㅠㅠ 제 한줄기 빛...원장쌤 진짜 평생 제 머리 책임져주세요...
고은 실장님께 머리 받았습니다!!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무작정 하는 게 아니라 그 스타일을 가지고 저한테 어울리게끔 만들어주셨어요☺️ 손도 너무 빠르셔서 머리하는 내내 놀랏습니다 ㅋㅋ 여기서 전문가라는 느낌 많이 받앗습니다! 인생머리 찾구싶으신 분들은 모두 고은실장님께..🙃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