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염색 했는데 넘 자연스럽게 염색해주셨어요 넘 친절하게 시술해주셨고 헤어 관리나 시술간격 등 여러가지 꿀팁도 알려주셔서 만족입니다~!!!
5
은호쌤지정으로 받았어요! 결혼식때문에 남동생 커트하러간거고 너무 중요한 날에 머리 짧은 군인이라 걱정했는데 너무 깔끔하고 군인티 하나도 안나서 사진 진짜 많이 남겼네요^^ 아 그리고 눈썹도 지저분 했는데 서비스로 다듬어주셔서 아주 깔끔했어요. 재방문 의사 백프로입니다!!
5
오늘 처음 방문해서 커트랑 염색했는데 이게 왠걸…너무너무 예쁘잖아여ㅠㅠㅠ진짜 샵 다니면서 이렇게 예쁘게 색 나온건 첨인거 같아요!!부드러운 머리결 고급스러운 컬러..!!역시 금손 하랑쌤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시고 하나하나 다 잘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용!!앞으로 계속 방문할 예정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