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기 전에 친구들이랑 급하게 속눈썹펌 받고 왔어요! 우장산역 속눈썹펌 후기 좋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강서구 속눈썹펌 추천 왜 받는지 알겠더라구요 😍 속눈썹이 좀 길고 축 쳐지는 편인데 제가 딱 원하던 바짝 올라간 컬로 해주셔서 너무 만족!! 시술 내내 친절하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기분도 좋았어요 무엇보다 우장산역에서 찾기 쉽고, 타르데마 빵집 옆이라 바로 보여서 위치도 굿! 다음엔 눈썹문신 하러 또 갈 거고, 다음에도 꼭 재방문할게요~🧡🧡🧡
숱이 별로 없고 그리기 힘든 모양이라 화장할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친한언니의 강서구에 눈썹 잘하는 곳이 있다하여 소개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원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편안하게 원하는 스타일을 꼼꼼히 물어봐주시고 자세한 상담 후 시술 진행했습니당! 하는 도중에도 계속 보안 해주시고 물어봐주셔서 정말 원하는 모양대로 만족스럽게 잘 나왔네요>< !! 눈썹 문신 고민 중이라면 정말 강력 추천 드립니다 . 저는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요 ❤️❤️❤️
🩷내돈내산 2회차 방문후기🩷우장산역 근처에 피부관리샵이 생겨서 예랑이와 다녀왔는데, 가게인테리어도 넘 예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관리받고왔어요!! 💐무엇보다 개인별 피부상태에 맞는 관리 추천해주셔서 1회차는 저는 화이트닝 예랑이는 각질제거케어 2회차는 둘다 콜라겐집중케어받았는데 피부에서 광이나고 둘다 넘 만족합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