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경력 은희 디자이너한테 커트 함. 한 달 전 커트만하고 찍은 사진 2장 가져가서 보여주면서 똑같이 해달라니까 다운펌이야기를 했고, 평생 그런걸 했던적은 없기에 커트만 해달라고 함. 더 할 말 없고 사진 보면 알듯.
전 헤어 스타일 사진 보여 주고 고작 단발 기장만 다듬어주세요라고 했는데 레이어드된 헤어 양쪽 길이 짝짝이, 겉에 머리가 속머리보다 짧음, 손도 안 씻어서 머리 자르는데 손에서 담배 냄새 남 (남자실장) 거울 볼 때마다 우울해지고 싶으면 가세요 :) ㄴㅇㅂ 리뷰는 심사당해서 안 좋은 말 적으면 다 가려 버려서 화나요
시술 미리 문의하고 된다해서 갔는데 갔더니 안된다고 했어요. 직원분들끼리 소통이 잘안돼서 그럴수 있는건 이해하는데 시간내서 갔는데 미안하다 한마디 안하는건 기분 나쁘네요. 기분나빠서 두고온 우산도 다시 가지러 가기 싫어요 별0개 안되는게 아쉽네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