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선생님께 복구클리닉 받았는데 엄청만족러워요. 머리카락 한올한올 케어받은 느낌으로 정성을 다해 세심하게 관리해주셨는데 결과는 복구매직한 효과보다 더 좋네요. 2시간 이상 정성을 다해 이쁜 머리결 완성해주신 지원쌤 너무 감사해요.3개월 주기로 받을려고요.
5
캐이점장님이 제가볼때 신도림지역에서 가장 남자머리를 잘한다고 볼수있습니다!👍 항상 고객의 니즈에 맞게 자연스럽고 트렌디하게 머리를 잘 맞추어주어서 항상 재방문하게 됩니다! 몇십번째 방문하고 있단건 그만큼 잘한다는 거겠죠? 신도림에서 남자머리는 케이점장님 강추드려요🫶(여자머리도 완전 잘하신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