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백만년만에 한 네일인데 회사점심시간에 하려고 가장 가까운곳 찾아간건데 너무 편하고 치크네일은 처음해봤는데 세상마상 귀여워버리는것 ☺️🩷 속도도 엄청 빨리해주셔서 점심시간 넉넉하게쓰고왔어옹 후후!! 다음에 또 방문의사 와방방입니다!
벌써 세번째 방문! 후기를 잘 안쓰는데 언니 너무 친절하시고 저한테 맞게 상담도 잘해주셔서 믿고 가는 중이에요~ 손톱이 얇아서 평생 해본 적 없다가 여기서 상담하고 3-4주에 한번씩 가서 벌써 3번감ㅋㅋㅋㅋ 신상도 자주 들이시는 거 같고 못고르고 있으니까 색깔 추천도 잘해주셔서 갈때마다 너무 예쁘고 맘에 들어요 ^^
너무 친절하시고 네일도 진짜 이쁘게 잘해주세요,,💗 아트 사진 여러개들고 갔는데 이쁜 조합 찾아주시고 케어도 잘해주시고 또 안두껍고 자연스러워요 다음에 또 여기서 할 예정입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