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예뿐데 사진에 안담겨서 아쉬워요ㅜ.ㅜ 새로 오픈해서 시설도 깨끗하고 케어도 엄청 정성들여 해주십니다 손에 일케 묵은 각질이 많은줄 첨 알았뇌요 원하는 스타일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듣고 예뿌게 해주셔서 볼때마다 넘 행복케요 ^*^
역에서도 가깝고 엄청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주심!!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매장에서 좋은 향도 나요! 추천!!!
가오픈 기간에 다녀왔는데, 디자인도 제가 원하는 느낌으로 알아서 예쁘게 잘 해주셨어요☺️ 1인샵이라 그런지 더 꼼꼼하고 특히 케어 신경써서 해주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