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실물이 안담겨서 아쉽네요ㅠ 진짜 여태 받았던 네일 중에 제일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 손톱 뜯는 버릇 때문에 손이 못난게 컴플렉스라 웨딩촬영 앞두고 다녀왔었어요 ! 선택장애에 생각해둔 디자인도 없이 대책없이 갔었으나 사장님이 웨딩촬영 네일 스타일 추천해주시구 그 와중에 제 니즈까지 알아서 파악해주셔서 진짜 너무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어요💖 예전에 다른 곳에서 네일 시도해봤을땐 물어뜯은 흔적때문인지.. 결과가 내 손 같지않구 좀 어색했어서 네일 포기했었는데 이번에 꼼지네일 사장님 손을 거치니까 넘 자연스럽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