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 정말 편하고 유쾌하게 맞아주십니다! 넷플릭스도 볼수 있어요. 무엇보다 굉장히 꼼꼼하게 케어를 진행해주십니다. 다시 젤네일을 하게 된다면 꼭 재방문 하고 싶어요! 오늘은 젤 제거만 했는데도 정성스럽게 케어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별 5개가 아니라 50개 드리고 싶어요 🥰 번창하세요!!! 💖💖💖
원장님 완전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아트추천도 잘 해주세요^^ 재방문 의사 1000%~!!!
제가 네일받을때 많이 긴장하고 손가락에 힘도 들어가고 하는데도 불편한내색 하나없이 너무 친절하시고 큐티클 세상 꼼꼼하게 제거해주시고 네일아트 너무이쁘구요 힐링하는곳입니당🥰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