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이 못생겨서 네일에 전~혀 관심 없었는데 결혼 준비하면서 손톱도 관리해야겠다 싶어서 왔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어떻게든 길러보자만 생각하고 간 거였는데 이젠 다음 네일은 뭘 할지 찾아보느라 설레어요!!!!! 평소에 손을 잘 안 봤는데 요즘은 매일 손만 봐요 너무 귀여워서 하루종일 보네요˃ᴗ˂
친구 추천으로 방문한 곳인데 원하는 디자인을 너무 예쁘게 잘 해주셔서 만족입니당~
벌써 하투네일부터해서 다닌지 n년차 😎 처음은 하뚜네일 시절부터 다니기 시작했는데, 유지력도 좋구!들뜸이나 깨짐 걱정 없이 잘 유지돼요. 케어도 꼼꼼하고 손톱 상태에 맞춰서 솔직하게 추천해주셔서 항상 믿고 맡깁니다👍 네일샵 정착 못 하신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항상 손톱이뿌게 해주셔서 감사해용 원장님🫶🏻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