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핑 보수차 간김에 손톱 케어까지 했는데 정말 티 하나도 안나게 해주셨어요! 다음에도 여기루 가야겠어요. 젤 네일을 아직 안해봐서 별 하나 남겼어요~
가져간 디자인이 타샵 디자인이라 감안하고 갔는데 이건 너무 심하네요.. 계속 지웠다 그렸다 반복하셔서 꼼꼼하게 잘 그렸겠지 하고 보니 아트는 삐뚤빼뚤하고 펄은 다 번져있었어요.. 이미 너무 오래걸렸고 잘 그려주실거라는 기대도 없어서 수정해달라고 하지도 않았네요 젤네일까지는 꼼꼼하게 잘 해주셨는데 아트는 원하는대로 안나왔어요 너무 이상해요 평소에 네일을 잘 안해서 비싸게 한건지는 몰랐는데 친구들이 보고 이 돈주고 이렇게 받았냐면서 욕하더라구요 ..
네이버 리뷰 작성이 안 돼서 여기 남기러 와용 유진쌤 너무 상냥하시구 네일도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용 감사합니당 ♡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