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다녀온지 2주정도 됐는데요 볼때마다 반짝반짝 너무 이뻐서 기분이 좋아져요 막 사진 왕창 찍고 싶어지는 손으로 만들어주셨어요! 손을 많이 쓰는 사람인데도 완전 멀쩡하구 유지력 짱짱입니다!
방문한지 며칠됐는데 손톱 쉐입 너무 예뻐서 손톱 길어져도 넘 맘에 들어요 ㅎㅎ 네일 재료도 엄청 많아서 원하는 색 찰떡으로 골라주시구 파우더도 추천해주셔서 발라봤는데 더 마음에 들어요 >_< 동탄역에 정착할 네일샵 찾았어요 ㅎㅎ 넷플릭스도 보다가 사장님이랑 수다도 떨다가 편안한 분위기에서 네일 잘 받았습니당 ᦂᦂ
너무 맘에 들어요!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해주시고 엄청 꼼꼼히,깔끔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네일 관리방법까지 알려주시고 너무 친철하세요! 요청드렸던 디테일까지 살려주셨습니다. 지금도 넘 마음에 들어서 손톱만 계속 보고 있습니당ㅋㅋㅋ 다음에 또 방문 예정입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