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원장님 진짜 꼼꼼하게 잘하세요 몇군데 다녀봐도 여기에서 한 네일이 젤 지속력이 길고 깔끔하게 되서 이사하고도 이곳만 다시 가게되네요 사진은 두달 지난 상태에요
시술은 꼼꼼하게 해주시는편이에요 타샵 아트는 동일하게 구현이 어렵다고 안내받아 최대한 비슷하게 해주시겠다는 다른 디자인으로 진행했는데, 완성 결과도 기대했던 이미지와는 차이가 있어서 아쉬움이 컸습니다 이후 같은 스타일이 이달의 아트로 나온 걸 보고 당시 안내 기준에 대해 조금 의문이 들었습니다 응대는 친절하셨지만??? 저는 결과 만족도가 더 중요해서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너무 이쁘고 꼼꼼하게 해주시고, 지속력이 넘 좋아서 만족하면서 다니고 있어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