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후반 남자예요, 정말 서비스 최고였어요~ 나이들어가서 얼굴에 진심이었는데 원장님의 스킬은 경험상 최고였습니다. 이마,미간 주름도 확펴지고 목,어깨 아픈곳도 풀어주시더라구요. 얼굴이 한10년전으로 되돌아간것아닌가 거울보고 깜짝 놀랐어요, 서비스동안 기분도 최고였고요. 이래서 여성분들이 많이 피부관리 받으시나보다 했어요. 특히나 원장님께서 고객중심서비스 마인드이신지 엄청 친절하시고 마실거리도 제공하고 말씀도 조근조근하시는데 정말 감동 서비스였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