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이 깔끔해서 좋아요 샤워실도 갖춰져있고 일회용품으로 구비되어있는점도 저는 좋더라구요 시술도 꼼꼼히 해주고 제일중요한거 안아프게 해줘서 저는 이제 정착하려고합니다😘😘
요즘 너무 덥고습해서 왁싱받고왔어요!! 매장이 너무 깔끔하고 샤워실도 잘되어있어서 좋았어용☺️ 왁서쌤 손도 빠르시고 친절하셔서 편하게 시술받고 왔네용❤️❤️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당ㅎㅎ
의정부역 근처로 검색하고 방문했는데 친절하시고 손이 빠르셔서 빠르게 받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