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준비실이 있어서 편하게 씻고 왁싱 받았어요 ◡̈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해주셔서 좋아요 ~
처음이라 많이 떨렸는데.. 다행이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너무 좋으셔서 왁싱이 더 잘된 느낌..?ㅎㅎ
왁싱 몇년전까지 왁싱하다가 너무 아파서 못하다가 왔는데 진짜 덜 아프게 해주시더라고요! 지금까지 다닌 곳 중에 제일 꼼꼼했어요 피부가 예민해서 아픈건 어쩔수 없는데 그와중에 잠들뻔할 정도로 편안했어요 ㅎㅎ 이제 매달 올 생각입니당~ 감사합니당:)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