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방문했는데 시설 내부 깨끗하고 괜찮았음 그런데, 손케어 담당 분은 인사도 없고 말 한마디도 안함 말 굳이 안해도 되는데, 아무래도 네일 받는 입장으로서 손 잡을 때나 시술 받을 때 느껴지는데 귀찮은건지 기분이 안좋은건지 반대손을 달라고 할때나 손을 올려달라고 할 때 어떤 그 기본적인 한마디 말 대신 , 손으로 툭툭 !표현하는데 진짜 기분 안좋았음 난 영양 케어 받은 줄 알았더니 까먹었다며 계산 전에 알려주고 케어 까먹은 부분 하나 있으면 다시 해드릴까요? 라고 물어보는게 맞는 것 같은데 까먹었다고 해서 어차피 이미 맘 상한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