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넘게 원장님만 따라다니고 있어요. 늘 원하는 스타일 잘 만들어주시고 모발손상없이 오래 지속되게 해주세요
항상 악성곱슬. 손상모라서 컬이 제대로 나온 적이 없는데 심지어 매직도 타버리거나 제대로 안나온 적도 많다는요 ㅠㅠ 뿌리매직+컬 모두모두 만족스러워요💕 머릿결 안좋고 곱슬 심한 분들 꼭 방문해보세요!!! 함예미원장님 오래오래 해주셔야합니당!!!
늘 꼼꼼하게 관리해주시고 세팅해주셔서 미용실은 여기로만 다니고 있어요. 분위기도 편안하구요. 펌이 잘 안 나오는 머리인데도 불구하고 늘 손상적게 시술해주시구요. 펌이 잘 안 나오다보니 머리 스타일과 시술에 엄청 예민한 편인데, 지금은 걱정없이 시술받을 곳이 생겨 기분 좋습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