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촬영하려고 압구정 메이크업 찾다가 메이크업 우현주 부원장님께 받았어요! 헤어는 혜빈 디자이너님께 받았습니다! 제 얼굴의 장점만 부각해서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좋아하는 색조랑 어울리는 색조 조합해서 같이 봐주시고, 일정상 촬영이 메이크업 이후 조금 지난 뒤라 입술 색조도 따로 챙겨주셨어요🤍 속눈썹 붙일 때마다 눈 피로도가 높았었는데, 붙이지 않은 것처럼 편안해요… 헤어는 제가 파마 관리를 제대로 못해서 거지 바야바st였는데 제가 딱 원하는 볼륨으로 잡아주셨어요 ..! 이대로 박제해서 살고 싶었음,, 날씨 진짜 더운 주말이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