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극손상모여서 펌안될까봐 걱정했는데 촉촉탱글하게 클리닉까지해주셔서 인생속눈썹됐어여!!! 빠짝컬 좋아하는데 완전 빠짝나와서 속눈썹도 길어보이고 넘좋아요>-<!!! 동네 속눈썹펌 유목민이었는데 단골될것같아여!!
주차도 걱정없이 말끔히 잘하고가요~ 진정팩과 원장님 기술 덕분에 예민한 피부이지만 말끔히 잘하고왔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께요!
속눈썹 펌 없이는 못살아용 ~~~ 다른곳에서도 많이 받아봤는데 요기 원장님이 젤 잘해주시는거 같아용 !!! 속눈썹 모양도 상담을 통해 정할수 있고 시술할때도 섬세하게 잘 해주셔서 넘넘 만족합니당 🥰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