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포역 근처에서 데일리 메이크업 받고 왔어요! 무엇보다 가격이 제가 가끔 받아본 데일리 메잌 업 가격보다 저렴해서 좋았어요! 55,000원! 주차도 등록해주시고 꼼꼼히 잘 받고 왔어요. 40분 정도 걸렸고, 점심에 받아서 저녁약속 갔는데 유지력 좋았습니당🫶🫶🫶
오늘 북토크가 있어서 메이크업을 받았는데 자연스럽고 좋았어요. 오신 분들이 다 예쁘다고 하셔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에 또 갈게요♡
인생 첫 퍼스널컬러 테스트받고, 퍼스널컬러에 맞는 메이크업 받고 왔어요! 원장님 친절하시고, 어떤게 어울리고 안어울리는지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너무 도움되었어요 ㅎ 좀더어렸을때 이런정보들을 알았더라면 인생에도 도움이 될거같단생각이였어요 ㅎㅎ 저에게맞는 퍼스널컬러로 메이크업 해주신것도 진짜 맘에들어요! 평소 색깔로 고민이 많았는데 이제야 해답을 찾은거같아요 칭구들한테 적극추천할게요 또 뵐게요 ^^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