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관리 상담도 꼼꼼하게 잘해주시고 비어있는 정수리와 헤어라인까지 꼼꼼하게 케어해주셨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상담도 꼼꼼히 자세하게 해주세요👍🏻 모발생장술도 다른 고객분들처럼 저도 머리많이나면 좋겠어요ㅋㅋ 샴푸랑 트리트먼트도 맞는걸 못 찾았는데 넘 기대돼용 사용해보고 효과좋으면 계속 구입하려구요~! 감사합니다!!
사진 찍을 때 가르마랑 정수리 비어보이는 게 스트레스라 방문했어요! 시술도 별로 아프지않고 1회로도 눈에 띄게 흰 두피가 채워진게 보여서 넘 만족스러워요 친절하시고 전문적이라 믿고 맡겨도 될 것 같아요ㅎㅎ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