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한번받았는데 차던손이 따뜻해지고 다리도 치료중인데 많이좋아지고 있어요 선생님들도 친절하시고 치료도 정성껏 잘해주셔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엄마가 너무 좋아하세요 친절하시고 안아프게 해주신다고 갔다오심 행복해하시네요~ 그나해도 시골에서 많이 아프셨어 여기까지오게했는데 멀리오시게한보람이 있어 다행이예요~ 친절하게 진찰잘해주셨어 너무 감사합니다~^^
한의원은 처음이라 침 맞는게 무서웠는데 원장님이 너무 꼼꼼하게 진료봐주셔서 편하게 치료 받았어요! 원장님이랑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ㅎㅎ 앞으로 꾸준히 치료 받으러 갈 생각이에요 강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