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후기왜이런지알것같음 그래도간간히잇는 5점 보고 걍 가까워서갓음 주차 ㅡ 편함 데스크 50대 아저씨 걍 사복입고 일하시는데 들어가니깐 수납완료한 50대 아줌미랑 잡담함. 옆에 기다리고 서잇으니 눈길도안줌 ㅋㅋㅋ 그래도 설마하고 계속 기다렷는데 진짜 둘이 ㅋㅋ 잡담을 안멈춤 ㅋㅋ 빡쳐서 “접!수!요!” 햇더니 그제야 둘이 아쉬운 이별의 잡담하고 이름물어보길래 초진이라고하니 접수종이주심 . 아줌마한테는 친절하고 내입장에선 이게먼가싶지 . 후기가 다양한 이유 ㅋㅋㅋㅋ 의사 상담후 엑스레이찍고 진료봣음 인대 부분파열에 염증이라고 다
환자가 의사 눈치 봐야 하나요? 진료하고 약 처방하고 언제 오라는 말도 없고, 안 먹어도 될 항생제만 장기 복용했네요. 접수창구(카운터)는 또 왜 그렇게 불친절한지, 내가 기분 나빠질까 봐 말 걸기도 부담스럽네요. 다시는 이용하지 않겠습니다 ~~~~~
카운터 직원분들 ㆍ 글쎄요 후기랑 다르게 나이스합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