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이 안좋아서 체외충격파 받았는데 너무 좋네요 원장님이 진료도 잘 봐주시고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좋아요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병원 분위기 자체가 밝고 분위기에 걸맞게 선생님들이 다들 친절해요 아플때마다 멀리서 여기까지 와서 치료받아요 시원한 치료 감사합니다
허리 통증 때문에 오래 앉아있는 게 힘들었는데 치료 후 일상생활이 편해졌어요.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시고 수기치료랑 충격파를 같이 받으니 회복 속도가 빨랐습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