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오면서 새로 필라테스 할 곳 찾다가 가까워서 한번 방문해봤는데 친절하고 좋았어요! 상담도 깔끔하고 가격도 나름 괜찮아서 등록했네요~ 타지에서도 필라테스 했어서 따라가는데 어렵지는 않았고, 이전에 다니던 곳보다 그룹레슨도 많고 강사님들도 다양하게 운동 가르쳐주셔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5
연말이벤트 기간이길래 등록 했어여 예약때문에 걱정했는데, 지금은 예약하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는것 같아요!! 필라 3년 넘게 다녔어서 강사진이랑 안맞으면 진짜 나오기 싫은데, 요가랑 필라 모두 수업을 너무 잘하셔서 좋았습니다ㅏ 남은 1년동안 열심히 나와볼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