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부턴가 현쌤 알게 돼서 같이 운동했는데 허리디스크, 발목수술로 운동쉬다가 최근 1년 정도 듀엣레슨으로 열심히했더니 허리통증도 줄고 발목 안정성도 향상된것같아서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체형 잘 분석해주시고 문제점을 잘 파악해주셔서, 개인별 힘을 정확히 잘 쓰게 티칭해주셔서 좋았어요. 제 경험으론 앞벅지가 눈에 띄게 줄어들고 뒷벅지 힘을 잘 주게 돼서 라인이 이뻐진것같습니당 갈비도 많이 줄고 ㅎㅎ 대전에 있으면 계속 다니고 싶네요. 그리고 깨끗하고 쾌적해요. 강추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