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선릉역/한티역 라인 헤어샵 찾다가 데이유헤어 왔어요! 예진 원장님께 컷+C컬펌+뿌리매직 받았는데, 제 머리 상태랑 얼굴형 보시고 스타일 꼼꼼하게 제안해주셔서 좋았어요. 펌 과정도 세심하게 봐주시고, 머리 감을 때 온열안대까지 해주셔서 너무 편안했어요. 마사지도 진짜 시원했습니다 ㅎㅎ 드라이 손질법까지 알려주셔서 집에서도 스타일 잘 살아나요! 매장 분위기도 깔끔하고 편안해서 다음에도 또 올 것 같아요 :)
5
수민부원장님께 매직+c컬펌 받았어요! 반곱슬이라 주기적으로 매직을 하는데 상담부터 꼼꼼하게 해주시고 모발 상태에 맞춰 매직+C컬펌과 사이드뱅을 추천해주셨는데 결과가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시술 내내 편안했고 관리 방법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
5
생각했던것보다 더 이쁘게 빠져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진짜너무이쁘고 원장님도 재밌고 친절해서 또 가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