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따라 요가 처음 다니는데 가슴을 위로 올려서 코로 숨을 들이쉬고 내쉬는데? 호흡만 해도 장난아닙니다 수업 들어가면 남들 신경 쓰이기보다는 자연스럽게 내 호흡이랑 자세에만 집중하게 됩니다!! 초보인데도 부담 없이 따라갈 수 있어요 선생님도 잘 알려주세요 넘 재밌어요 끝나고 나면 사바아사나하면서 몸이 확~ 풀리면서 회사에서 쌓인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아직 초보라 힐링을 주로 듣긴하지만 하타, 아쉬탕가는 땀도 꽤 나서 운동이 겁나 됩니다. (아니 선생님들 몸이 너무 좋으세여.. 팔근육 등근육 장난업ㄹ늠.. 넘 멋있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