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3월부터 다닌 것 같은데, 벌써 꽤 오랫동안 꾸준히 다니고 있네요. 그만큼 만족도가 높다는 뜻인 것 같아요.😊 시설이 항상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갈 때마다 기분 좋게 운동할 수 있고, 세족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운동 전후로 이용하기 편해요. 이런 부분들이 은근히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선생님들과 원장님 모두 친절하시고, 자세를 정말 꼼꼼하게 잡아주세요. 대충 넘어가지 않고 세세하게 티칭해주셔서 수업을 들을 때마다 제대로 배우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초보자분들도 부담 없이 시작하기 좋을 것 같아요.💕 시간표도 다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