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관장님과 트레이너분들께서 운동 친절하게 가르쳐주시고 하프피티가 저렴해요~^^
5
심피트니스에서 피티 20회 끊어서 약 4개월간 박현동 팀장님과 운동했어요 운동 기구 사용법, 매트 운동법 등을 알게 되어서 이제 혼자서도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겼어요! 동네 안에 있어서 비 와도 좀만 마음 먹으면 꾸준히 다니기 좋고, 혼자 다녀도 센터 분들 다 친절하셔서(관장님도 열쩡 넘치세요) 전혀 눈치 보이지 않아요 가까우시면 가서 시설 둘러보고 박현동 팀장님께 상담 받아 보세요 서비스도 많이 주신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