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시설, 시설, 도구 등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무엇보다 트레이너분들이 성실하고 친절하십니다. 자기 회원 아니어도 인사는 기본, 물어보면 친절히 알려주시고 무엇보다 수업시간에 휴대폰 사용하는 분들을 본적이 없어서 그 부분에 가장 만족했습니다 물마시고 오는 순간에도 다음 기구 세팅하시며 기다려주시고 알려주시는 것도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안양권에서 pt만 3번 넘게 해봤는데 재등록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그만큼 만족스러워요 진짜 이렇게 길게 후기 쓴적은 처음인듯... 공간이 좀 협소해서 혼자 운동할 곳 알아보시는 분들이 오시기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