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반년 넘게 다니고 있어요 무엇보다 시설관리가 잘 되어있고 이벤트 클래스가 알차서 주변에도 추천하는 곳입니다
5
깔끔하고 좋습니다
5
오픈부터 다녔으니 이제 3년 차네요!!! 어반필드는 특히 지상 2층의 쾌적한 채광 덕분에 지하 특유의 답답함 없이 기분 좋게 운동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운동복, 양말, 신발 덕분에 퇴근하고 바로와도 돼서 너무 좋아요.. 글고 어메니티까지 완비되어 퇴근 후 몸만 와도 충분할 만큼 직장인 배려가 넘치는 부분이 너무 좋습니다!!! 특히 회원 건의를 즉각 행동으로 옮기는 직원들의 디테일한 관리가 정말 감동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