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체험하고 바로 무제한 3개월 싸인업. 운동하는 이유가 다 다르지만 나는 홈트 한다 하고 덤벨, 매트, 폼롤러 사다놓고 절대 안하고, 헬스 가서도 조금 술렁 하다 옴. 좋은 습관 처럼 HIT 소규모 수업을 들어야함. 개인 PT도 해봤지만 소그룹 열심히 하고 함께 고생하는 사람들과 있으면 힘이나고 위로가됨. 운동하는 이유? 원래 늘신한 채형 이고 키 167, 몸무게 48kg. 먹어도 살 안찌지만 40살 지나니 배 나옴. 또 콜레스테롤 올라가고 마른 비만이라네. 그리고 무엇보다 피곤함. 일주일 3-4번 운동하고 먹고 싶은거 먹음.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