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째 PT 받고 있는데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주변 가족들 친구들에게 아라피티스튜디오 다니라고 자꾸 권하게 돼요!ㅎㅎㅎ 체력 약하고 운동 잘 못 하는 타입이었는데 반 년만에 거의 새로 태어난 것 같아요! 체력이 엄청 늘어서 삶의 질이 완전 달라졌습니다ㅠㅠ 전문적이시고, 알기 쉽게 가르쳐주셔서 부상 걱정 없이 체력 근력 많이많이 늘려갈 수 있어요. 수업 시간 내내 1분도 아낌 없이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시고, 혼자서도 운동할 수 있게끔 알려주시려고 많이 노력하세요. 덕분에 개인운동도 열심히 가고 있답니다!! 게다가 피티샵 트레이너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