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광고물 부착 신고했습니다. 버스진입방향 가로수에 광고물을 붙여서 보행자와 나무에게 불편을 초래합니다. 시정바랍니다.
E(외향적)성향인 분들은 추천하는데 I(내향적)성향이면 뜯어말림 직원들이 말 너무 많이 걸음 다양한 이유로 너무 많이걸어서 점점 안가게 됨 그냥 운동만 하러 온건데 자꾸 말 걸어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힘듬... 기구는 괜찮아요
트레이너들이 피티회원 아니면 인사 안하는건 뭐 어디나 많이들 그래서(목에 깁스하고다님ㅋ) 이상할 것도 아니고, 기구들 자체는 평범합니다. 탈의실 문짝키들이 고장난 거도 종종 있습니다. 수건 체육복 보관함 동선이 많이 불편합니다. 탈의실 쪽에 있는게 아니고 입구쪽에 멀리 떨어져 있어요. 관장이 신경쓰는거 같진 않고 직원들한테만 맡겨둔 티가 많이 납니다. 대전이면 대도시인데도 맘에 드는 헬스장 찾기가 쉽지 않네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