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레벌레 5년?정도 다닌듯해요. 새로운 곳에서 운동을 시작하고싶어서 떠나지만 너무 만족합니다. 개인운동보다는 PT를 받는것을 추천드려요. 여러곳을 비교해봤지만 제일 합리적이라고 생각했거든요. 무엇보다 영업이 거의 없어요. 좀 불친절한듯해보이지만 사실 그런건 아니고 지나치게 개입하지 않을뿐이에요. 그리고 pt가격이 좋아서 황금시간대(퇴근후)엔 이미 장기 수강생이 몇년째 하고 있어서 자리도 잘 안나요 ㅋㅋ
가성비로는 이동네 여기가 제일 좋지않을까? 이번에 시설 리뉴얼 되면서 더 좋아짐. 피티강요없고 관장님들 모두 친절함. 처음 웨이트 시작한다면 추천
운동 기구가 최신식으로 완전 리뉴얼되었습니다. 오래된 기구나 쓰던거 계속 쓸수도 있는데 운동효과 더 좋은 걸로 계속 알아보고 바꾸시는 걸 보니 코치님들이 운동에 진심임을 알 수 있는 것같습니다. 기구 잘 모르면 와서 가르쳐주시고 친절해서 부담없이 다니기 좋습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