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앞이라 부담 없이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얼굴축소랑 V라인 리프팅 같이 받았는데 턱선이 또렷해져서 거울 볼 때마다 기분 좋아짐 😍 가까운 데 이런 관리샵 있어서 완전 만족입니다!
이번에 결혼 준비 하면서 드레스를 입는데, 제눈에는 승모근이랑 너무 고민이여서..알아보다가 이번에 결혼한 친구가 가인미가 추천해주더라구여! 그래서 상담받고 관리도 받아 보았는데, 많이는 아니지만 확실히 전후 차이는 보였어요!! 더 받으면 어깨가 내려가면서 목선이 예쁘게 살아나는 느낌일것같아 횟수 더 끊고 왔습니다 ㅎㅎ!!친절하셨고 상담도 정말 꼼꼼히 해주시는데 너무 좋았어요!
기기로 하는 에너지 테라피가 생각보다 너무 시원했어요~,, 손관리랑 같이 들어가니까 깊숙이 풀리는 느낌이 확 나더라고요. 관리 후에 등이 한결 부드럽고 라인도 정돈된 느낌이라 만족합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