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하러 갔는데 선생님, 인턴분들 모두 친절하고 좋았어요! 머리도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어요~ 기분 좋게 머리하고 갈 수 있어서 좋았아요!
컷 받았는데 친절하시고 원하는 스타일나왔음 만족!
다운파마로 인한 머리결 손상이 심해 커트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준오 천호역점 세아 디자인어 선생님을 지인으로 부터추천 받아 예약방문해서 커트를 한결과 다른샾에서 손상된 머리결이 커트1회로 만족할만 스타일 개선과 손상된 머리결 복구가 생각보다 많이 되어 재 방문을 예약을 하게되었습니다 스타일링 커트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준오 천호역점 세아 디자인어 선생님을 강력 추천 드립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