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동생이 그렇게 가지말라 해도 굳이 여기를 고집해요 아버지랑 갈 땐 이렇게까진 아니었는데.. 애가 지적장애가 있어서 만만해보이나? 단돈 몇천원을 받든 장사를 하면 양심껏 하세요 본인 실력이 이런거면 가위를 들지 마시든가요
여기 별점이 왜 이러지? 여기보다 남자머리 잘 자르는데 있으면 소개 좀 시켜주세요~ 펌할때 빼고 8년정도 여기만 다녔는데...😁 아!근데 사장님 영업시간 좀 올려주세요!!!
바리깡 컨트롤 매우 좋음. 스포츠라서 가위질 판단은 어렵지만, 느낌 낫배드 평일 낮에 여유롭게 방문하는 걸 추천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