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왔어요~ 제 피부도 관리를 요청하네요~ㅜ 정신없다는 핑계로 거울만 보며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원장님이 제 스케쥴에 맞춰 주셔서 하고 왔어요~♡ 언제나처럼 제피부에 맞는 맞춤관리 너무 잘해 주셨네요. 요즘 너무 건조해서 수분관리와 재생관리 받고 왔는데 완전 대만족합니다. V라인 관리는 한번 받으면 효과 볼수 있더라고요. 정말 짱입니다. 따로 말 안했는데 제 얼굴 상태 보고 트러블 관리 모공관리 잘~ 해주셨어요.
5
탄력관리 한번만 받아도 피부가 탱탱해지는게 느껴집니다~각질관리 보습 탄력까지 한번에 해결되어 요즘같은 겨울철 피부관리에 딱 좋아요^^
5
저는 기미여드름관리 받으면서 수분관리도 틈틈히 같이받았는데요 너~무만족합니다 이제 믿고가는 샵이되었어요^^ 갈때마다 원장님 너무 친절하고 편안하게해주셔서 갈때마다 기분좋게 이뻐지고있어요 주위 몇분추천해줬는데 다들 만족하며 다니고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