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친절하십니다.. 리모델링해서그런지 내부도 너무 이뻐요♥️
세진실장님께 시술 받았어요! 우선 매장도 청결하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세세하게 잘챙겨주셔서 너무 편하게 머리 잘하고 왔습니다ㅎ 무엇보다 머리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무슨머리 할지 몰라서 그냥 무작정 예쁘게 해달라 했는데 요즘 트렌드랑 나에게 어울리는 머리스타일 추천도 잘해주세요 귿귿! 다른데서는 사진 찍는다고 드라이하는데 드라이없이 그냥 돌려말린상태로 저렇게 예쁘게 나왔답니다 재방문의사99999999%있어요🥰
네이버에만 리뷰 남기기 아까워서 여기도 남겨요! 정말 역대급 친절합니다ㅠㅠㅠㅜㅜㅠ 신정네거리에 있는 다른 미용실 갔다가 머리가 너무 상했다느니 어쨌다느니 추가금 내라고 하면서 너무 불친절하고 싸가지 없어서 개싸우고 나왔었는데ㅠㅠ 여긴 직원분들 다 정말 리얼 천사이신듯....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고 가격도 후려치지 않고 최고예여 매직 정착할 곳...*** 리얼 찐 후기입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