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탕 23년차 입니다. 너무 편안하게 시술해주시고 시술하시는 내내 저에게 집중하셔서 해주시는 모습! 실력도 최고! 서비스도 최고! 항상 기분좋게 커트하고 갑니다. 오늘 새로 오신 디자이너 선생님도 계시던대 성격 정말 활발하시고 곤조있는 모습 좋습니다. 두분 같이 으쌰으쌰하는 모습 너무 좋내요. 다음에는 새로오신분에게 짤라봐야겠어요. 남자머리라면 후회없습니다. 한번 가기가 어렵지.. 한번가면 다른곳 갈수 없습니다..
5
원장님께 7년째 시술받고있는 남탕 증조할아버지입니다. 긴말 안하겠습니다. 남자머리는 남자가 제일 잘합니다. 인생머리 하고싶으시면 오세요